가설(RPP,EGI)방음벽업체 (주)엔에스기업
가설휀스 EGI휀스 김포시 통진읍 현장 시공 사례 본문
1. 공사 현장 및 시공 내용
안녕하십니까, 가설방음벽 시공 전문 업체 (주)엔에스기업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에 위치한 현장으로 EGI휀스와 분진망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EGI휀스 높이는 2.4M + 분진망 높이 0.6M로 총 3M 높이로 시공을 하였으며 주주경간 3.0M, 지주간격 1:1 로설계하였고 파이프 출입문 폭 4.0M 1조도 시공을 도와드렸습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는 콘크리트 바닥으로 우선 짧은 길이의 말뚝을 이용하여 기초 작업을 하였으며 말이 박히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앙카작업으로 변경이 될 수 있다는 내용 또한 인지시켜 드렸고 다행히 말뚝이 박혀 무리 없이 기초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통진읍 현장 시공 완료 사진을 보여드린 후에 EGI휀스의 특징 및 장점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김포시 통진읍 현장 시공 완료 사진
3. EGI휀스의 특징 및 장점
- EGI휀스는 공사 현장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가설 휀스입니다.
- EGI휀스는 아연 도금이 되어 있는 철판이며 철판 특성상 두께를 주문제작하여 사용이 가능한데 주로 0.45T의 두께를 사용하며 0.45T~1.0T까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EGI휀스는 높이도 1.8M~3.0M의 높이를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4M 이상 높이의 EGI휀스 사용이 필요하시면 0.6T 이상의 두께를 가진 EGI휀스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시로 0.45T 두께의 판을 4M 높이로 설치할 경우 판의 무게로 인해 판이 휘거나 넘어갈 수 있는 상황이 생기며 설치 시에도 어려움이 생깁니다.)
- EGI휀스의 장점은 설치가 비교적 간편하고 견고하며 용도에 맞게 제작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EGI휀스를 설치함으로써 보행자의 통행 안전 확보와 공사로 인한 2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 EGI휀스는 다양한 현장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가설휀스로 소음이나 분진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 엔에스기업에서 주로 사용되는 EGI휀스 >
- 제작 가능 두께 [0.4T - 1.0T]
- 제작 가능 길이 [1.8M - 4.0M]
- 주로 사용되는 EGI 휀스 규격 [2M, 2.4M, 3M]*550MM*0.5T, 0.8T]
< 엔에스기업 BUY-BACK 가능 기간 >
- 방음판의 경우 구매로 진행하여 영구적인 사용도 가능하지만 BUY-BACK(구매 후 되파는 방식)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 BAY-BACK 기간은 최소 한 달에서부터 최대 24개월까지만 가능합니다.
4. 글을 마치며
오늘은 김포시 통진읍에 위치한 군부대 현장에 EGI휀스 및 분진망 시공 사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저희 엔에스기업은 EGI휀스, RPP방음벽, 스틸방음벽, 이동식 방음벽 등 가설방음벽 시공 전문 업체입니다.
엔에스기업에 소속된 전문 작업팀과 빠르고 꾸준한 소통으로 시공에 있어서 최대한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오니 가설방음벽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견적 및 설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