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GI휀스

가설방음벽, 가설휀스 EGI휀스 터널식프레임 서강대교북단 밑 엘리베이터 현장

by (주)엔에스기업 2024. 1. 26.

안녕하세요.

가설방음벽 시공 전문 업체 (주)엔에스기업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서강대교북단에 터널식프레임으로 대교북단 밑 엘리베이터 현장에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는 가설방음벽 설치가 아닌 단관파이프를 사용해서 터널식 프레임을 짠 후에 가림막을 덮어 가설 터널을 만드는 작업이였습니다.

[ 시공 완료 사진 ] 

 

우선 지주파이프로 위, 아래 횡대파이프를 연결해준 뒤에 가로 횡대파이프로 양쪽의 횡대파이프를 연결해 가람막을 덮을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

이후 비계파이프가 쓰러지지 않도록 주주파이프에 지주파이프를 덧대어 튼튼한 가설터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EGI휀스란?

 

EGI휀스란 전기아연도금강판 [EGI = Electro Galvanized Iron]의 줄임말로 전해법에 의해서 냉연강판이나 열연강판 표면에 아연 도금을통해 내식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용융아연도금 제품보다 도금 부착량이 적고 균일하며 표면 또한 평활하므로 도장 마무리성 및 도장 후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도금 처리가 상온에 가까우며 원판의 재질 특성을 유지할수 있다는 것 때문에 재질 선택의 폭이 넓고 가공성이 뛰어나다는 것 또한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EGI휀스의 장점

EGI휀스는 공사 현장 및 가설휀스, 아파트 현장, 부지 경계용으로 사용되며 설치가 간단하고 견고하며 용도에 맞게 제작이나 설치가 용이합니다.

각종 공사 현장의 소음 차단이나 건설 자재, 중장비로부터 안전을 확보하는 역할을 합니다.

작업 현장의 비산 먼지 차단 및 보행자의 통행 안전을 확보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 엔에스기업에서 주로 사용되는 EGI휀스 >

- 제작 가능 두께 [0.4T - 1.0T]

- 제작 가능 길이 [1.8M - 4.0M]

- 주로 사용되는 EGI 휀스 규격 [2M, 2.4M, 3M]*550MM*0.5T, 0.8T]

 

< 엔에스기업 BUY-BACK 가능 기간 >

- 방음판의 경우 구매로도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지만  BUY-BACK(대여)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 BAY-BACK 기간은 최소 한 달에서부터 최대 24개월까지만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판넬인 RPP방음벽이 없던 이전에 주로 쓰이던 가설방음벽이 EGI휀스입니다.

이전에는 건설 현장 가설방음벽으로  EGI휀스를 주로 사용하였지만 현재는 RPP방음벽 또한 건설현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EGI휀스는 RPP방음벽보다 단가가 다소 저렴한 장점이 있으며 RPP방음벽은 설치가 용이하고 외관상 깔끔해 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엔에스기업은 EGI휀스 / RPP방음벽 / 스틸방음벽 / 이동식방음벽 / 게이트 등을 전문적으로 시공하는 업체로써 단순히 매출만을 위해 자재를 선택하지 않으며 방음벽을 설치할 현장 상황에 맞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설방음벽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엔에스기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설방음벽 시공 전문 업체 주식회사 엔에스기업

한 정 현 대리 MOB : 010-3569-4215
TEL : 031-365-3204
FAX : 031-696-6204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모산로13번길 44-29
Homepage : www.n-square.co.kr